본문 바로가기
태국 골프장/치앙마이 골프장

골프천국 태국 치앙마이 알파인 골프장 후기

by ♧❘♣ 2020. 9. 28.

치앙마이는 수도인 방콕에서 약 700km 북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수도인 방콕과는 적게는 2~3도, 많게는 7~8도까지 낮아, 골프치기 좋은 여건이지요. 골프천국으로 불리는 태국 치앙마이의 알파인 골프장 후기를 올립니다.

태국 치앙마이 알파인 골프장 후기
태국 치앙마이 알파인 골프장 후기 썸네일

태국 치앙마이 알파인 골프장

치앙마이 골프장 중에서도 상급으로 분류되는 알파인 골프장 리뷰 올립니다! 

 

(치앙마이 상급 골프장으로는 하이랜드와 알파인 두 곳이 대표적으로 꼽히고요, 거기에 한 군데 더한다면 가싼 레가시를 꼽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치앙마이 알파인 스코어 카드 입니다.  A코스 입니다. 화이트랑 레드티가 약 500야드 정도 차이납니다.

B코스 스코어 카드 입니다. B코스는 아직 못가봤어요. ㅠㅠ

마지막으로 C코스 스코어 카드 입니다. C코스 첫 홀 부터 파 5가 500야드가 넘는 어려운 곳이었어요.

A,B,C 총 27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알파인은 야디지북 제공합니다. 이렇게 매 홀 코스가 상세하게 되어 있고, 블랙, 블루, 화이트, 옐로, 레드 티 별로 자세하게 표시되어있으며, 페어웨이 중간지점에서 그린까지의 거리도 나와있습니다.

 

저는 골프 시계 없어서 맨날 야디지북 봐야하는데,  골프 시계 있으신 분들은 화이트티에 서면 딱 거리 보이더라구요.

알파인은 러프가 확실히 길고 도그렉이기 때문에, 드라이버샷이 페어웨이 못 지키면 러프에 간 순간 공 찾기 힘들어요.

이 홀은 그나마 러프가 짧고 좋은 편이고, 공이 주황색이라 잘 보였어요.

 

대신 알파인은 상급 골프장이라, 페어웨이나 티잉 그라운드 등은 상태가 엄청 좋습니다.

티잉그라운드가 거의 그린수준으로 뽀송뽀송합니다.

 

저 얼마전부터 유튜브 시작했어요.

 

치앙마이 골프장들 라운드한거 영상으로 남기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부담이었는데, 이제는 영상으로 보는 재미가 있네요.

 

유튜브에 알파인 후기 올려놨어요! 

 

골프가 어쩔땐 엄청 공이 잘 맞고, 어느 날은 잘 안맞는데, 알파인에서는 정말 못쳤어요 ㅎ

백돌이 백순이 골프 치는거 한 번 구경하러 놀러오세요~

반응형

댓글